스토리1

내가 좋아하는 사람 들

함박눈의 여행갤러리 2005. 8. 3. 19:16

 

 

 

 

♡*내 가 좋 아 하 는 사 람 들*♡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부유하진 않지만
정다운 마음 나누는
소박한 사람을 나는 좋아한다..

어려움 속에서도
미소를 잃지 않는
아름다운 사람을 나는 좋아한다..


많이 배운 것 없어도
항상 배움을 잃지 않는
평생 학생을 나는 너무 좋아한다..

종을 치면 울리듯이
맑은 울림이 있는 긴 여운을
가진 사람을 나는 사랑한다..♡♡


내가 좋아하는 사람을
나는 닮고 싶다
그들의 따뜻한 시선을 닮고 싶다..

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의
마음에 배어 있는
너무나 너무나 인간적인
은은한 향기가 나는 너무 좋다...*^^*